지금 정부는 노동시간에 대한 뚜렷한 비전 없이 그때그때 여론의 바람이 부는 대로 휘청거리는 모습이다.
원수도 없어를 인용해 한마디 했다.연구·개발(RD)에 가장 많이 투자하는 상위 5개 기업이 전부 미국 기업이다.
2021~22년 회계연도 인도의 대미 무역은 대중 무역을 뛰어넘었다.인구 대국 인도부터 소국 카타르까지 T25는 국부나 정치시스템이 판이하지만 매우 실용적이고 힘 있는 집단으로 부상 중이다.지난 30년 잘 나갔던 미국과의 정상회담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 G20 의장국인 인도는 남반부 저개발국(the global south)을 대변하겠다고 선언했다.일자리는 8만2000개 넘게 늘어난다.
정치는 미국에서도 골칫거리인 모양이다.
T25는 좋게 보면 실사구시를 추구하고 삐딱하게 보면 기회주의적으로 움직인다.서울의 미세먼지 농도는 올해 들어 세 차례나 국내 대기환경기준(24시간 평균 100㎍/㎥)을 초과했다.
성지원 정치부 기자 얼마 전 친구가 밝힌 출산 포기 이유가 참신했다.전국 일평균 미세먼지 농도 최고치가 대기환경기준을 2.
2019년 당시 야당이던 국민의힘은 이 정권은 북한 때문인지 중국 눈치만 살피면서 미세먼지에 강력한 항의 한 번못한다(황교안 대표)고 했지만.내일은 또 뭔가를 모두 포기하고 있다.